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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가이드

언제나 가입가능한 현명한 휴대폰파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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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규 가입 후, 90일 이후부터 보상신청 가능
  • 연 2회 보상금 지급 가능 (단, 반기 1회/자기부담금 25% 공제)
  • 모바일웹 접속으로 편리하게 서류 등록
보상신청 전에 꼭 알아두세요!
계약자 = 보상대상자
(피보험자)만
보상 청구 가능
  • 계약자와 보상대상자(피보험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만 19세 미만의 고객으로 가입된 고객은 법정대리인이 보상 신청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의 관계 증명 서류 필수)
필요서류 준비
  • 수리 견적서
  • 수리 영수증
  • 통신사가입증명서
  •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미성년자 휴대폰에 한함)
  • 그 외 필요 시 추가서류 요청 가능
서류접수방법
  • 온라인으로 보상신청을 하신 후, 필요서류는 보상담당자 메일로 첨부파일을 주셔야 합니다.
  • (서류접수 주소 : shurook@sk.com 고객문의: 02-6323-9516)
기타 유의사항
  • 연간 보상 한도 내에게 연 2회 보상금 지급이 가능합니다.(단, 반기별 1회 / 자기부담금 25% 공제)
  • 지정된 공식 AS센터를 통한 수리가 아닌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 보상기간은 보상 접수 후 평일 기준으로 약 1~2주일 소요됩니다. (단, 서류 미비 등의 이유로 보상기간 지연 가능)
  • 파손 사고 발생 시, 30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고 접수 후, 14일 이내에 AS 수리 및 구비서류를 등록하여 보상신청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온라인 보상신청 절차

폰앤서비스의 상품은 모든 가입과 보상절차가 온라인에서 진행됩니다. (서류 및 팩스 접수 없음)

  • 파손사고접수
  • A/S센터 수리
  • 보상 신청 및
    서류제출
  • 서류심사 및
    보상 승인
  • 보험금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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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 02-6323-9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