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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언제나 가입가능한 현명한 휴대폰파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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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폰앤서비스 사이트(http://phoneservice.co.kr) 또는 제휴 통신사에서 안내된 폰앤서비스 가입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 선택 후, 본인 인증 및 약관 동의, 가입정보 입력 등의 절차를 거치면 가입이 됩니다.
  • 통신사변경, 기기변경, 명의변경 등의 사유 발생 시, 본 상품은 익월 결제 전 자동 해지됩니다.단, 단말기는 동일하나 휴대번호만 변경되는 경우에는 폰앤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직접 변경된 휴대폰번호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 본 상품은 계약자와 보상대상자(피보험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19세 미만 고객님은 직접 가입은 불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이 대리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단, 보상접수 시에 법정대리인과 자녀 간의 관계 증명 서류가 필요)
  • 가입자 기준으로 총 3개의 휴대폰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미성년자 자녀의 휴대폰 포함)
  • 가입 시점의 단말기의 정상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휴대폰의 외관상태를 촬영 후, 첨부하셔야 합니다. 단말기 촬영가이드에 따라 IMEI가 액정에 노출된 상태(키패드에 *#06# 입력)로 앞 뒷면을 촬영하여 가입 시에 첨부하셔야 하며 가이드에 맞게 등록하지 않고 가입한 경우 거절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상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에는 기존 상품을 해지하시고 다른 상품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 결제취소는 가입 후 1달 이내에만 가능하며 "가입내역조회"에서 가입취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첫달 보험료는 결제취소 처리됩니다.
  • 폰앤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My 가입/보상 관리 > 중도해지하기"에서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한지 1달 이내 고객의 경우에는 "가입내역조회/수정"에서 가입취소하기 버튼을 통해 취소만 가능하며 첫달 보험료는 전액 취소처리됩니다.
  • 폰앤서비스는 본인이 직접 중도해지 시, 납부하신 보험료를 일할 계산하여 잔액을 환불해드립니다. 환불은 매달 20일까지 접수된 건 기준으로 25일까지 입금됩니다. (주말 포함 시 1~2일 지연가능) 단, 가입한지 1달 이내 고객의 경우에는 "가입내역조회/수정"에서 가입취소하기 버튼을 통해 취소만 가능하며 첫달 보험료는 전액 취소처리됩니다.
  • 폰앤서비스는 연간 보장 한도 및 횟수에 의해 보험금이 지급되며, 단말기가 변경되거나 본인이 직접 중도해지하지 않는한 계속해서 가입상태가 지속됩니다.
  • 폰앤서비스는 보험료 1회 미납 시, 요금 납부 및 결제정보 변경에 대해 안내(메일, SMS)해 드리며 다음달 납부일까지 총 2회 미납 시, 바로 해지됩니다. 이미 2회 미납으로 해지가 되셨다면 신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폰앤서비스는 파손 사고 발생시 통신사 직영 A/S센터 또는 제조사 공식 A/S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에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해외 및 수리업체에서 수리한 비용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폰앤서비스의 '보상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사고 접수 및 사고내용 작성, 구비서류를 첨부로 등록하여 접수를 합니다. 폰앤서비스의 모든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액세서리 및 소모품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ex. 터치팬, S펜, 배터리등)
  • 미납된 상태에서는 보상이 불가하므로 미납요금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납요금은 PC웹사이트의 가입내역조회에서 결제정보 변경 후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 보상금에 대해 본인부담책임을 부여함으로써 고의적인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약정된 최소한의 고객 부담금입니다. 자기부담금은 매 사고마다 발생됩니다. 보상 접수 시,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수리지원금을 요청하신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 파손 사고 발생 시, 30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고 접수 후, 14일 이내에 AS 수리 및 구비서류를 등록하여 보상신청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간이 지연되는 경우, 보상금 지급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에만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리가 불가한 사고의 경우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 보상접수 및 구비서류 등록이 정상적으로 진행된 경우, 평일 기준으로 약 1~2주일 소요됩니다. 단, 서류 미비 등의 이유로 보상기간 지연 가능합니다.
  • 폰앤서비스는 온라인으로만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보상신청을 하신 후, 필요서류는 보상담당자 메일로 첨부파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류접수 주소 : shurook@sk.com 고객문의: 02-6323-9516)
  • 수리 견적서, 수리 영수증, 통신사가입증명서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미성년자 휴대폰인 경우, 법정대리인 증빙을 위한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그 외 필요 시 추가서류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폰앤서비스와의 제휴 채널을 통해서 제공되는 폰앤서비스 기간제 상품권입니다. 폰앤서비스 제휴쿠폰을 선물 받으신 경우, 쿠폰번호 등록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쿠폰등록일 기준으로 안내된 기간동안 폰앤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등록기기 기준으로 보장되며 중도에 기기변경 시에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 보험료는 최초 가입 시, 설정한 신용카드로 결제되며 매월 동일 날짜에 자동결제됩니다.
  • 휴대폰의 파손/침수되어 인한 수리비용을 연간 보상한도 내의 실제 수리 비용을 보상해 주는 알뜰폰 전용 휴대폰 수리전용 보험상품으로 폰앤서비스와 제휴된 알뜰폰 업체에 한해 휴대폰 개통일 제한없이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가입가능합니다.
  • 폰앤서비스는 휴대폰 파손 전용 상품으로 수리비용만 보상이 됩니다. 분실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90일 이후 사고부터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며, 면책기간인 90일 이내의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각 단말기에 부여된 고유 단말식별번호로 키패드에서 *#06# 을 입력하시면 본인의 IMEI값 15자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의 설정에서 IMEI 값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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